골드팡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주얼리 사용후기를 남겨주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빼빼로데이 선물로 받았어요♡
작성자 전유*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10-30
  • 추천 1 추천하기
  • 조회수 124




남자친구가 빼빼로데이 선물로 목걸이나 귀걸이 선물해주겠다고 골라보구해서 ㅎㅎㅎㅎ
골드팡에서 눈팅중이였는데 알림떠서 봤더니!!
빼빼로데이 시즌 신상 출시됐다고해서 바로 쿠폰 다운받고 주문했습니다ㅎㅎ
물론,,,결제는 남자친구가 했지만,,,제가 직접 고른거라 기대만땅이였는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골드팡~~~ 짱이에요 ♥

옐로우골드랑 핑크골드중에 고민했었는데 색 바꾸면 제작기간 걸릴수도 있다해서 핑크골드로 픽!!
핑크골드에 기본 2푼 40cm로 했더니 저정도 길이였어요!
저는 승모근이 좀 있어서,, 40cm가 길진 않더라구요~~


배송 완벽
퀄리티 완벽
디자인 완벽
거기다 합리적인 가격까지~~~~~
후...세트로 할까말까 계속 고민했는데 세트로 할걸 그랬나봐요 ㅠ
귀걸이도 당일발송이던데 귀걸이는 제가 사려구요 ㅎㅎ
리뷰적립금 들어오면 바로 사겠습니다 !

아 그리고 남친이한테도 사진도 보내줬는데 진짜 빼빼로 같다궄ㅋㅋㅋㅋ
예쁘다고 해서 기분이 넘 좋답니당~♡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골드팡 2019-10-31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고객님, 샤인아몬드빼빼로 목걸이를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골드팡 자체제작 스페셜 제품으로 섬세한 디테일의 변하지 않는 달콤한 빼빼로는
    화이트 큐빅과 브라운 큐빅을 세팅하여 아몬드 빼빼로를 연상시켜
    확실하게 돋보이는 존재감으로 기분까지 UP!되는 유니크디자인 입니다~!
    포토 리뷰 예쁘게 남겨주셔서 감사한 마음 담아 적립금 팡팡!! 지급해드렸습니다.
    다음에도 높은 완성도와 안전한 우체국 배송으로 만족 드리겠습니다!!
    예쁘게 착용하시고 다음에도 골드팡 꼭 찾아주세용~♥

    -그대라서 더 빛나는 로맨틱 주얼리, 골드팡-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7403 14k 샤인아몬드빼빼로 목걸이 이뻐요 ㅋㅋ 김미**** 2019-11-05 63
37176 14k 샤인아몬드빼빼로 목걸이 빼빼로데이 선물로 받았어요♡ HIT파일첨부 전유**** 2019-10-30 124


INSTAGRAM @goldpang_insta
인스타피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

    • 올해의우수브랜드대상

    • ISO9001품질인증

    • 벤처기업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