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팡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주얼리 사용후기를 남겨주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실물이 더 예뻐요!!!
작성자 방혜*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12-18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497





팔찌 하나 사 보겠다고 진짜 며칠동안 온갖 사이트를 다 뒤졌을 거예요 그래도 마음에 드는 거 못찾고 있었는데 가격대도 딱 적당하고 너무 예쁜 이 아이를 골드팡에서 만나게 되었어요!!!! 예쁜 보라색 쇼핑백이랑 박스에 담겨온 내 팔찌 ㅠㅠㅠㅠ 실물이 훨씬 예쁘고 고급스러워요 두 줄이라서 심심해 보이지 않고 볼 장식이 들어가 있어서 은은하게 예뻐요 ㅎㅎ 근데 역시 화룡점정은 네잎클로버!!!! 모양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ㅠㅠ 이 네잎클로버에 반해서 바로 결제했어요 여성스러운 옷에 해도 예쁘고 캐주얼한 옷에 해도 포인트 되게 딱 예쁩니당 ㅎㅎ 정말 잘 산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골드팡을 선택한 이유가 하나 더 있는데 그건 바로 홈페이지에 중량을 기입해 놓았기 때문이에요 이곳저곳 사이트 많이 찾아봤는데 중량 정확히 표시해놓은 곳은 별로 없었거든요 그래서 믿음직 했어요:) 아 그리구 제 손목이 좀 많이 얇아서 사이즈를 많이 줄여서 했는데 친절히 전화주셔서 길이 어느정도로 해야 예쁜지, 보통 어느사이즈를 제일 많이 하는지 알려주셨어요^^ 길이 맞추고 해서 제작했어야 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빨리왔구요>< 요즘 매일매일 하고 있어요 ㅎㅎ 광고 아니구요 남자친구가 빼빼로 데이 선물로 팔찌 고르라고 해서 몇날며칠 심혈을 기울여 골랐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길게 작성했네요 ㅎㅎ 감사해요 골드팡 더 대박나세효!!!!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골드팡 2019-12-18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고객님, 플라워모노그램 팔찌를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컷팅된 클로버 무늬 조화가 세련된 느낌을 주어,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 시킬 수 잇는 제품입니다 : )
    예쁜 포토 후기 남겨주셔서 포토후기 적립금 팡팡!! 지급해드렸습니다~!
    포토 리뷰 예쁘게 남겨주셔서 감사한 마음 담아 적립금 팡팡!! 지급해드렸습니다!!
    다음에도 높은 완성도와 안전한 우체국 배송으로 만족 드리겠습니다~ ^^
    예쁘게 착용하시고 다음에도 골드팡 꼭 찾아주세용~♥

    -그대라서 더 빛나는 로맨틱 주얼리, 골드팡-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7151 14k/18k 플라워모노그램 팔찌 넘넘이뻐요 신현**** 2020-04-23 24
45871 14k/18k 플라워모노그램 팔찌 상품후기 HIT파일첨부 권순**** 2020-04-08 144
44863 14k/18k 플라워모노그램 팔찌 완전 대대대대만족이에요 HIT파일첨부 김소**** 2020-03-27 185
44818 14k/18k 플라워모노그램 팔찌 예뻐요❤️ HIT파일첨부 김수**** 2020-03-27 124
44096 14k/18k 플라워모노그램 팔찌 감동입니다~ HIT파일첨부 신동**** 2020-03-18 175


INSTAGRAM @goldpang_insta
인스타피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

    • 올해의우수브랜드대상

    • ISO9001품질인증

    • 벤처기업인증